본문 바로가기
여행후기

서울 한강라면 먹으며 서울 야경 명소 반포대교 달빛무지개분수 방문 후기

by #체인지 2023. 7. 11.
반응형

오랜만의 서울 나들이 다녀왔습니다. 계획되어 있던 일정을 마무리하니 금방 저녁시간이 되어서 요즘 서울에서 야경 명소로 유명한 반포대교 달빛무지개분수 보러 가보았습니다.

출처:한강공원

한강공원에서 한강라면 먹어보기

다행히 반포대교 가기 전 한강공원에 있었던 참이라 걸어서 움직였는데요~ 산책로 따라 많은 사람들이 운동도 하고 산책도 하고 있더라구요~

남산도 보이고 L타워도 보이고^^ 서울은 서울이네요~

TV에서 보던 한강공원은 돗자리나 텐트도 자유롭게 펼칠 수 있는 것 같았는데요~ 알고 보니 이런 조건들이 있더라구요~딱 설치가 가능한 구역에서만 저녁 7시 이전에 모두 철거해야 한다네요~

드디어 라면을 사러 한강르네상스 반포점 CU편의점에 도착을 했습니다.

한쪽 면이 라면으로만 진열이 되어 있더라구요~ 저렇게 많은 라면도 금방 동나지 않을까요?

평소 좋아라 하는 참깨라면과 김밥 한 줄, 음료수 하나 구매완료~~ 라면은 모두 2,400원이었어요~ 용기값과 끓이는 기계 사용료해서 많이 비싸지 않은 것 같았답니다~ 라면을 가지고 계산대로 가면 한 봉지에 용기 하나, 젓가락 하나만 주는데요. 젓가락 추가 시 100원도 추가된답니다~^^

용기에 라면과 스프 넣고~ 바깥으로 나가면 라면기계가 있는데요~

우선 라면용기에 있는 바코드를 읽혀줍니다. 그 후 용기를 원하는 화구에 올리면 자동으로 완성되는 시스템이네요~

자동으로 물이 딱 맞게 나오고 타이머가 흐르면서 서서히 끓기 시작했는데요~

한 번씩 저어주면 더 잘 익겠죠?

완성된 라면을 들고 반포대교로  출발~~ 졸았는지 살짝 짜 보이네요~

역시나 국물이 적었는지 살짝 짜다고 했는데요~ 그래도 이게 한강라면이라며 들고 마시는 울 꼬맹이~^^

반포대교 달빛무지개분수 화려한 음악은 덤!

반포 발빛무지개분수는 2008년 11월 7일 기네스협회에 세계에서 가장 긴 교량분수」로 등록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.

가동시간비수기(4~6, 9~10월) : 12:00, 19:30, 20:00, 20:30, 21:00

성수기(7~8월) : 12:00, 19:30, 20:00, 20:30, 21:00, 21:30 이고 매회 20분씩 가동한다고 합니다.

반포대교 근처 계단에 앉아 분수를 감상했는데요~ 시원한 물소리와 정말 많은 사람들이 앉아서 분수멍을 하고 있었네요~

조명 색이 바뀔 때마가 사람들이 우와~~ 하는 걸 보며 별거 아닌 것 같은 것에도 감동이 생긴다 느꼈답니다.

보라색이 제일 화려하고 이쁘더라구요~

다리 가까이 다가가 보니 물살과 조명도 더 잘 보이네요~

반포대교 위로 올라가니 더 실감 나는 분수쇼~~

음악이 몇 곡이나 흐를 동안 머물다 숙소로 이동했습니다.

달빛무지개분수 감상 후 더 늦기 전 숙소로~~

서울에서 하룻밤 묵은 숙소는 31page라는 호텔이었는데요~ 규모는 그리 크지 않았지만 지은 지 얼마 되지 않았는지 아주 깔끔했답니다~

카운터 옆 인테리어도 아주 깔끔했구요~

page라는 게 룸 하나라는 의미인가 봅니다.

14page에 묵었는데요~ 입구부터 깔끔하네요~

군더더기 없는 실내에 침구도 아주 깔끔하고 시원했답니다~

가운과 샤워타월, 드라이어~~

컴퓨터까지 있더라구요~

미니 냉장고에는 음료수 2캔과 생수 500ml 2병이 있었구요~

간단히 손 씻고 세수할 수 있는 곳이 바깥에 있어서 편리하더라구요~

엘리베이터 안에 붙어있는 내용들인데요~ QR코드를 찍으면 평가 페이지로 넘어갑니다. 평가를 완료하고 카운터에 보여주면 생수를 하나 서비스로 주신다네요~^^

밝은 아침에 보니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네요~

후문으로 나가는 중~~~

후문 입구에 나무와 풀들이 건물과 아주 잘 어우러지더라구요~

바로 옆에 지하철 노선이 있어서 늦은 밤까지 지하철 지나가는 소리에 뭐지? 하기도 했지만 아주 깔끔하고 객실 간 방음은 잘되는 것 같았네요~ 할인도 적용받아 저렴한 가격에 정말 잘 지내고 나왔습니다~

서울여행 후기 한강공원 SEOUL WAVE 아트센터 스타벅스 방문 후기

몇 년 만에 서울여행 다녀왔습니다. 한강공원 거닐며 산책하는 사람들도 보고 비 내린 후라 불어난 한강물도 눈에 띄었네요. 한강에 떠 있는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에 있는 스타벅스에 먼저 들어

1.dalrara-life.com

서울 주말 산행 추천 인왕산과 북악산 성곽 따라 걷는 둘레길 트레킹

작년 5월 청와대와 북악산 등산로 개방 후 6월 중순 다녀온 북악산 주말산행 후기입니다. 지방에서 살다 보니 서울에 있는 산은 오르기 쉽지 않지만 산악회 버스를 타고 오랜만에 서울 나들이 다

북한산 주말 산행(용화공원지킴터~족두리봉~비봉능선~의상능선~북한산성탐방센터) 서울 가볼 만

북한산 주말산행 다녀왔습니다. 황사도 없고 날이 맑아 더없이 좋은 산행이었습니다. 비봉능선에서 시작해 의상봉능선 타고 내려왔습니다. 용화공원지킴터 ~ 족두리봉 ~ 비봉능선 ~ 의상능선 ~